성공 촉진제 'BS'
'성공장부' - BS 상관관계도
성공 플랫폼의 서비스는 서비스의 다양한 혜택과 현명하고 합리적인 소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생 구조를 형성합니다.
사업의 확장은 BS의 활용성 증대와 비례하고, BS의 유통량 증가는 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혜택의 증가와 비례합니다.
또한 서비스의 정체기가 도래하더라도 BS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고, BS의 유통량 감소되는 경우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서로 간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BS의 가치투자 홀더가 실사용 홀더보다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할 시, 본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BS를 유통시키며
본사의 BS보유량이 부족할 시, 시장에서 조달활동으로 BS의 가치상승 효과를 기대합니다.
성공 보상 및 혜택
현명한 소비 'BS'
BS는 성공 플랫폼과 고객 간 서비스의 선순환 구조를 형성하고 이에 합리적인 보상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BS 적립(Payback), 결제 지원, 스테이킹을 통한 추가할인 적용 및 적립률 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성공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전자장부, ERP, 경영혁신 지원 프로그램 등을 기존의 지불 수단인 법정 화폐 또는 카드 결제 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일정금액을 BS로 적립(Payback)을 합니다.
적립된 BS는 일정 금액 이상에 도달하면 서비스 이용료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BS를 거래소 또는 BS 지갑을 통해서 확보된 BS는 서비스 이용료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BS로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BS의 가치상승으로 인한 금전적인 혜택 또한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BS를 일정금액 또는 일정기간 이상 스테이킹을 하게 될 경우,
멤버십 가입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하게 되며 멤버십은 일부 서비스 및 패키지 서비스를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거나 일부 서비스의 일시적인 이용이 가능한 쿠폰이 매월 지급됩니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기존의 지불수단으로 결제 시, BS 적립률 우대적용으로 적립률 상향 조절 등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